블로그 이미지
하늘과땅
언제나 긍정으로 언제나 행복으로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20. 1. 6. 13:36 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세종시 투어 2탄 잭슨나인스 에서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놀았는데 중간에 아무것도 안 먹고 놀 수는 없죠?

잭슨 안에도 푸드 코너가 있지만 조리제품들이 없고 거긴 인스턴트밖에 없어서 저희는 다른 것으로 먹으려고 처음부터 마음이 있어죠

그날 점심으로 먹은 돈가스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잭슨나이스 &경성돈까스

잭슨나인스 에서 카드 받아서 신발 갈아 신고 정문에서 보이는 가운데 통로를 지나서 나오면 됩니다

오는 길에 사진도 몇 개 찍었는데 어디로 간 것인지....

울퉁불퉁한 또 하나의 통로를 지나오면서 아이들은 기뻐한다

작은 것에도 재미있어 한다

중간중간 이렇게 아이들에게 알맞은 기차도 있다

한 번씩 앉아서 사진도 찍겠다고 포즈도 잡고

신나했지요 결국 서로 앞에 앉겠다고 싸워서

원래 가던 길 갔죠....ㅋㅋ

통로를 지나서 기차를 지나서 입구에 도착하니 이쪽이 스노우파크쪽 이였지요

스노우파크는 잭슨이랑 같은 곳이기는 한데

입장은 별로 해야 한답니다 요금도 별도~~

로봇은 무료로 ㅋ 타볼 수 있었는데 아이들이 그냥 지나갔어요 다른 놀 거리가 좋았나 더~봐요

도착해서 다들 자리 잡는 동안 나는 돈가스 주분

아주아주 넉넉히 더 많이 놀라고 주문했지요

결국 남겼죠 ~

자리는 모던하고 이쁘죠? 실내 놀이터랑 함께 운영을 하여서 그런 것인지 한 번에 많은 인원을 받을 수 있게 자리는 아주아주 널널 했어요

아이들이 먼저 ~~앉고 싶은 곳으로 골라서 앉았죠

등장했어요

음식이 나왔을 땐 양이 적다..... 했는데... 먹다 보니

음.... 남겼죠 ㅋㅋ

앗 여기에는 없는데.....

우동 국물이 별도 있어요 그건 은 셀프인데...

건더기 넣어서 먹으면

돈까스랑 찰떡궁합

우리 아이들은 두 번이나 먹었답니다

 

경성돈까스

9,800원

경성에서 먹던 오리지널이라고 할까요?

사실 전 경성의 시대가 아니어서 잘 모르겠지만

예전에 학창 시절에 먹었던 맛있어요

경양 식당에서 수프 먼저 나오고 칼질하던 그런 곳에서 ㅋ

철판 왕새우 볶음밥

9,800원

음,,, 전 개인적으로 그냥 밥이나 은 것 같아요

특별한 것은 없고요 새우랑 야채 조금 들어간 것 빼고는

새우는 맛있었네요

 

경성정식

13,500원

경성돈까스랑은 틀린데 맛은 비슷해요

소스는 같은 걸 쓰시니깐 이것도 나쁘진 않았어요

미트소스 치즈 스파게티

11,500원

비주얼이 조금 안 이뻐서 그렇지....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도 진하고 치즈 맛도 많이 나고 아이들이 잘 먹었답니다

물론 저도 맛있지요 양은 적지는 않았답니다

 

다 먹으면 퇴식대에 가져다 놓는 센스쟁이가 되는 것 어떤 세요? 저희는 깨끗하게 뒤처리 후 가져다 놓았답니다

물도 물론 마셨지요

다시 왔던 길로 돌아가는 길

밖에서 보아도 울퉁불퉁 ㅋㅋ

우리 아이들 내가 사진 찍는 사이에 별서 사라졌다

돈까스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방학이 시작되어서 걱정 많으시죠

저도 이만저만 고민이 아니랍니다...

세끼를 다 해 먹이는 것도 쉽지 않고

밤에는 일찍 잠자리에도 들어가지 않아서 더 큰일이죠

그래도 잘 이겨내 보아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30

경성돈까스는 잭슨 나이스 같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별도의 주소가 없어서 이것으로 기재해드려요

혼동 없으시길 바라요~

 

posted by 하늘과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