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늘과땅
언제나 긍정으로 언제나 행복으로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20. 3. 28. 21:09 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오늘 날씨가 꽤 좋죠?

금요일은 새벽에 비가 온다고 했는데

여기는 오지 않았어요

기온은 금요일보다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따시네요

진짜 봄이 찾아왔나 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서산에서만 먹을 수 있는 서산인삼족발보쌈

여기 족발은 서산에서 천안으로

포장해서 올 정도로 단골이랍니다

천안도 하나 생겼으면 좋겠어요

이날은 배달로 주문했어요

서산에서 마지막 날

저녁으로 배민~배달

서산인삼족발보쌈 매번 후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번에도 도전했지요

봉투에서 다 꺼내서

밥상에 진열 중

저기 보이시죠? 고객님의 위한 서비스

주먹밥이니 위생장갑까지 끼워서 주셨어요

저녁을 먹었는데 왜 또 배가 고픈 것인지

밥을 먹고 포스팅을 해도 사진을 보면

말짱 도루묵이에요

족발에 빠질 수 없는 막국수

서산인삼족발보쌈은 사이드 메뉴 중 꽃이라고 할 수 있죠

소스가 어찌나 맛있는지

빠져 들어가는 맛이에요

그리고 서비스로 온!! 주먹밥

리뷰는 당연히 남겼지요

우리의 리뷰 하나하나가 사장님들에게는

큰 힘이 된답니다

비주얼 가득인

인삼 족발!!

아~~저거 하나에 맥주 한 캔 먹고 싶네요

동글동글하게 잘 말아졌죠?

속에는 단무지와 마요네즈 그리고 참치가 들어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고

매콤한 막국수 먹으면서 하나씩 먹으면 좋아요

이 매콤한 막국수

어쩔 땐 막국수만 주문해서 먹고 싶긴도 해요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좋을듯한데

여기는 족발집이니!!

빠질 수 없는 알코올!

너무나 좋아버려~~!!

이것이야말로 행복을 만끽 중?

저녁에 노곤함을 맥주한잔과 마무리하면

그야말로 내 세상?????

고기는 대체적을 얇게 썰어 주셔서 아이들 먹기도 좋고

저처럼 쌈을 싸서 먹으면 딱이에요

딱 한입에 먹기 좋은 싸이즈로

어쩔 때 너무 커서 가위로 잘라먹기도 하지만

서산 인삼 족발은 얇게 잘라서 좋아용

이렇게 막국수에

고기를 싸서 먹으면 냉채 족발을 먹는 기분이에요

막국수의 소스의 매콤한 과 족발의 부드러움이

너무나 잘 맞아서 마시따

그리고 우리 딸이 좋아하는

큰 족~~

야무지게 장갑 끼고 요리조리

살을 잘 발라서 먹는답니다

"주의"

너무 맛있어서 자꾸 주문하게 될지 몰라요

이런 개그 아휴 유치해 ㅋㅋㅋㅋ

재미없다

언제 또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서산인삼족발 나의 인생에서 찜!!

posted by 하늘과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