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늘과땅
언제나 긍정으로 언제나 행복으로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9. 10. 30. 11:11 전국맛집

 

가족과행복을 사치한 생활 속에서 구하는 것은 마치

태양을 그림에 그려놓고 빛이 비치기

기다리는 것이나 다름없다.

- 나폴레옹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제가 하루에 하나씩

명원 써서 올리는거 아시죠?

혹시 이게 머지 하시는분이 계실수있어서

알려 드립니다용

제가 서산 음식매니아 가 되어가고 있지요

오늘은 어디를 소개할까 하며는

서산맛집"늘푸른쌈밥" 되시겠습니다

자 들어 가 보시죠^0^~~

 

주차 안내해드릴께요

도로 주,정차 안내

평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주차 가능 합니다

오후 6시 이후는 주차 허용

늘푸른쌈밥정식

영업시간

개점: 11시

폐점 :9시30분

휴일 매주 월요일

모범음식점으로 인정받음

내부 모습이에요

안쪽으로는 좌식테이블들 있어용

저희는 아이들이 같이 먹으니

앉자서 식사를 했답니다

의자는 안절부절을 못해서 아이들과 식사은

방석 있는

방으로 ㅋㅋ엄마들 마음 다 같은거에요

메뉴판

어른은 우렁쌈밥정식2인

아이들은 버섯불고기로 주문 했어요

그리고 제눈에 띄는것 있었지요

야채는 셀프 입니다

쌈밥에 야채가 셀프라니

깜놀~~♡

싱싱하게 안개도 깔려있는

저 야채들 양배추 맛있어~~정말정말

많이 먹었지요

신랑도 양배주 맛있다며

우럼에 싸먹더라고요

셀프 야채를 들고오니

와우 한상차림 되어있네요

각종야채와 나물 아이들이 좋아하는

계란찜까지~~

정식에 나오는 제육볶음

까악~~내스타일 이야

달지않고 짜지않아서

쌈에 싸서 먹으면 딱이로세

이것은 우리 아이들

고기 버섯불고기~~

당면이 듬뿍 들어가있어서

딸이 좋아라했지요

요것은 아이들에게 강추~~

우렁쌈자~~역시

우렁이 갑이였다

야채에 싸서 먹어도

양배추 찍어도

밥에 비벼서 먹음

기분 좋아졌지요

깔끔하고 텁텁하지 우렁쌈장있지요

게 국물로 끊인 된장찌개

이또한 시원하고

얼큰한?

아들은 두부를 잘 건져서 밥에 비벼서

먹었어요~~

우렁야채 무침

골뱅이무침 과 비슷하나

우렁의 쫀득함이 씹는 맛이 더 일품

두부조림과

치커리초무침

새콤달콤 했는데 ㅜㅜ

먹고싶다

집에서 자주먹지 못하는 반찬들

맛있게 먹었지요

아무것도 않넣고 우렁쌈장만 넣고 싸먹고

케일향이 나면서 씹는것이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워낙에 채소를 좋아해서

쌈의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전 저 적색 야채가 무엇인지 모르겠어요

샐러드용으로 많이 쓰던데

갑자기 확 궁금해 지네요

사장님한데 물어 볼껄

ㅋㅋㅋㅋㅋ

이제 와서 후회 해도 소용없음

늘푸른쌈밥정식

충청남도 서산시 문화로 61

단체는 예약하고 다녀오세요

정말 점심 든든하게 먹고

놀이터 순회까지 하고 집에 들어왔습니다

저녁까지 뱃속이 든든했지요

정식이라서 역시 틀립니다

서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강추~~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점심들 드셨나요?

전 이제 먹으러 가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posted by 하늘과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