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늘과땅
언제나 긍정으로 언제나 행복으로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9. 10. 29. 12:20 전국맛집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즐거운 화요일 입니당^^~♡

복사해서 붙여 놓은 일상

다시 시작 했지요

작년에 이 맛집을 발견하고 매년 이용하는 배달맛집

 소개 해드릴 곳은 충청남도 서산시 맛집입니다

"서산 인삼족발보쌈"소개 합니다

메뉴판~~

서산인삼족발보쌈은

뒷족발,앞족발 골라서 먹을수있는

단품 메뉴가 있어요

저희 막국수가 필요해서

항상 세트만 먹어요

(신주공APT후문에 있어요)

이날은 신랑이 퇴근하고 집으로 오면서

매장에가서 직집 포장해왔어요

홀에서 드시는건 않 될듯해요

좁아서 그냥 편히 집에서

배달이나~~테이크아웃 으로

방문포장이 3천원 할인되니 가까우신분들은

직접 가는것도~~좋을듯해요

서산에서 도착한

하얀봉투~~배달에서

반가운 ㅋㅋㅋㅋ

신랑이 배고프다고

날리였지요~~

텍스트 추가

우리집은 사진 다 찍고

먹자고 하면 그때 먹을수 있으므로 ㅋㅋㅋ

다시 배고프다고 제촉을 얼마나 하는지

얼른 꺼내서 뚜껑 열기전에 찍었지요

개봉~~냄새가~~참을수 없었죠

얼른 상추싸서 먹고 싶었지만

기록은 남겨야 하므로~~

까악~~막국수 마구마구 비비고 싶다 ㅋ

세트로 상추가 저에게 적어서

한봉지 더사서 씻어서 먹었지요

깻잎사는걸 잊었지 머해요 ㅋㅋㅋ

향도 좋고 맛도 좋은데

사진만 찍고 있자니

괴로워

다들 하나둘씩 먹어요~~저도

얼릉~~젓가락을 들고

어디로 향했냐~~

 

바로

막국수

비빔국수 라고도 칭하죠

서산인삼족발의 또하나의 별미

막국수

새콤달콤 그자체

약간의 톡쏨과 전문점 못지않게

소스가 맛있어서

빠져드는 맛입니다

쌈~~싸서

보고있으니 배속에서

꼬르륵 꼬르륵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족발이죠

쫀득쫀득하고

살은 부드럽고

무말랭이는 오독오독 하고

맛이 잊혀지지 않아요

잡내 없고

인삼으로 삶아서 부드러운것 같아요

막국수에 들어가는 있는 메추리알

함께 싸서 먹었는데

이또한 일품

천안에는 서산인삼족발보쌈 처럼 부드러운

족발을 아직 접하지 못했지요

그래서 2시간을 걸리지만

그정도는 가만 하고 먹는답니당

이런 식사?안주로

빠질수없는

필~~라~~이트 ㅋㅋㅋㅋ

6시이후에는 먹지않치만

요런 음식은 않먹으면

몸에 해로운 것

짠하고

안주로 막국수에

족발 하나 올려서

바로 이것이다

 

저희 딸~~~

살 부분이 점점 없어지니

드러나는 돼지족발~~

뜯어 먹는걸 좋아해서

치킨다리도 족발다리도~~

잘~~뜯어 먹는답니당

든든하게 잘먹고 푹욱 쉬었지요

서산인삼족발

충청남도 서산시 석림동 787-1

영업시간

오후:4시 이후

(배달 가능여부 확인)

오후:10시50분

오늘 야식으로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posted by 하늘과땅